'루왁인간' 안내상 "처음 만난 김미수, '뭐 이런 배우가 나타났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안내상이 딸 역할로 호흡을 맞춘 김미수를 칭찬했다.

30일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극본 이보람 연출 라하나) 제작발표회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안내상, 김미수, 장혜진, 윤경호, 라하나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안내상은 "김미수라는 배우와 이번에 처음 같이 연기를 했다. 웬 처음 보는 애가 와서 연기를 하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 '뭐 이런 배우가 나타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안내상은 "김미수가 현장에서 엄살을 많이 떤다. 그런데 촬영만 들어가면 다 잘해낸다"며 "조만간 김미수라는 배우가 대한민국에 당당히 명함을 들이미는 날이 올 것이고, 그 근거가 '루왁인간'이 될 것 같다"고 극찬을 건넸다.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안내상)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에 눈길을 돌린다. 원두를 수입하려다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끼치게 된 정차식이 하루아침에 커피 생두를 낳는 '루왁인간'으로 변하며 벼랑 끝에 서 있던 그의 인생에 믿을 수 없는 기적이 펼쳐진다.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스토리에 더해진 발칙한 상상력은 참신한 재미와 묵직한 의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2019년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장식한다.

'루왁인간'은 30일 오후 9시 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