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돌발 이벤트에 결국 오열…"이게 뭐야"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의 깜짝 이벤트에 감격했다.

23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남편 최수종을 위해 결혼 26주년 이벤트를 깜짝 준비한 배우 하희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희라는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최수종에 수줍게 스케치북을 꺼내들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명장면을 패러디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

이어 하희라는 스케치북을 통해 "사랑하는 오빠. 그리고 여보. 19살에 만나 50살이 넘었네요. 첫사랑이 곰삭은 사랑이 되어가네요. 26년이라는 시간을 당신의 아내로 살게 돼 너무 감사합니다. 어쩌면 당신이 말하는 설렘이 나에겐 늘 있기에 그것이 설렘인 줄 모르고 살고 있나 봐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를 가만히 지켜보던 최수종은 가슴이 벅찬 듯 결국 오열했다. 스튜디오에서 다시 보면서도 눈물을 터뜨려 '동상이몽2' MC들의 놀림을 받았다.

또 하희라는 "감사합니다. 당신을 존경합니다. 나의 첫사랑이자 나의 마지막 사랑인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크게 감동 받은 최수종은 "이게 뭐야"라며 소리를 내면서 울었고 이내 하희라에게 다가가 와락 끌어안아 감동을 안겼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