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아닌 모델84였네?"…화보 잡지 봤더니 프로급+복근까지 충격 변신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만화가 기안84의 잡지 화보 촬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0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지도를 받아 화보 촬영에 나선 기안84의 모습이 방송됐다.

기안84는 이날 방송에서 평소의 단출한 차림과는 전혀 다른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180도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화보 촬영에서도 한혜연의 지시에 따라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보여주며 멋들어진 매력을 뽐냈다. 특히 기안84의 꾸준한 몸매 관리로 복근까지 공개돼 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까지 화들짝 놀란 분위기다.

배우 성훈이 촬영을 앞두고 기안84의 긴급 근육 증가에 나서는 등 훈훈한 우애 덕분도 컸다. 방송 후에는 결국 기안84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며 파급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기안84가 촬영한 잡지 데이즈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안84의 화보를 공개해 이 역시 화제에 올랐다. 화보 속 기안84는 코믹한 매력은 완벽히 지우고 사뭇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숨 막히게 만들고 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데이즈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