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사랑하는 사람 모여라"... 셀렉토커피 서포터즈 1기 모집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남다른 커피 경쟁력을 보유한 셀렉토커피가 2020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첫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자사 브랜드 및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참여 대상이다.

셀렉토커피는 다섯 가지로 구성된 '취향 저격' 아메리카노부터 자체 로스팅 센터 운영 등 커피에 있어서 뛰어난 경쟁력을 보유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다. 다가오는 2020년에는 자사의 경쟁력을 함께 높일 셀렉토커피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서포터즈는 총 12명을 모집하며 이들은 셀렉토커피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커피 교육 및 실습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평소 셀렉토커피의 원두 경쟁력이나 커피에 관심이 있었다면 관련 지식을 전문적으로 쌓을 절호의 기회다.

이뿐만 아니라 서포터즈 선정 시 활동 기간 셀렉토커피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다양한 MD 상품부터 기타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 미션 수행과 미스터리 쇼퍼로서 오프라인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후에는 활동 내용을 증명하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우수 서포터즈도 선정해 기본 혜택 외 엄청난 추가 혜택까지 주어진다. 여기에 해당 서포터즈 활동 후 셀렉토커피 입사 지원 시에는 가산점을 부여하며, 셀렉토커피 창업 시 별도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 1기는 지난 9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오는 20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현재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와 공식 SNS 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 양식 신청서 링크를 통해 신청서 작성 및 지원이 가능하다. 발표일은 12월 24일로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합격 후 정식 서포터즈 활동은 12월 3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2달간 이어진다.

이와 관련해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평소 셀렉토커피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소비자와 브랜드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서포터즈 참가 자격은 따로 없으며 커피와 셀렉토커피를 사랑하고 SNS 활동 중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셀렉토커피]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