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장재인 신곡 '비너스' 응원 "감미롭고 섹시한 음악"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이수영이 소속사 후배 장재인을 위해 깜짝 응원에 나섰다.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New Era Project)는 1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다음날 발매되는 장재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에 대한 이수영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수영은 "같은 회사인데 얼굴도 못 보고 음악이 먼저 찾아왔다"고 말문을 열며 "항상 독특하고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장재인만의 음악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것 같다. 그 기대에 부응하는 감미로우면서 섹시한 음악이 나왔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장재인이 잘 되길 항상 응원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비너스(Venus)' 많은 사랑 받길 바란다. 앞으로도 건강한 활동 기대한다"며 "음원 발표 축하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지켜보겠다"며 훈훈한 응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영과 장재인은 뉴에라 프로젝트 소속 아티스트로, 두 사람 모두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대중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수영은 가요계 후배이면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장재인을 위해 깜짝 응원 영상으로 새 앨범에 힘을 실어줘 훈훈함을 안겼다.

이와 함께 뉴에라 프로젝트는 장재인의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겨 있는 ‘이너 스페이스’ 메인 앨범 커버를 공개, 한층 물오른 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장재인의 새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