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안상은, 기간제 교사 한희수로 눈도장 '쾅'('블랙독')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신예 배우 안상은이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에서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

안상은은 16일 첫 방송된 '블랙독'에서 기간제 교사 ‘한희수’로 등장, 통통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 중 고하늘(서현진)에게 먼저 살갑게 다가가는 친절한 동료 교사의 면모를 보여주다가 낙하산 교사의 정체가 밝혀지자 곧바로 태세를 전환하는 반전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안긴 것.

기간제 교사들 사이에 흐른 미묘한 기류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은근한 긴장감을 유발, 주인공의 험난한 학교생활을 예상케 하며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블랙독’이 안방극장 첫 도전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흥미와 긴장을 유발하는 존재감과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

이에 안상은은 “‘블랙독’이 첫 드라마 데뷔 작품이라 매우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멋진 연기자 선배님들, 제작진분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화 ‘폐교’, ‘퍼펙트 맨’과 뮤지컬 ‘젊음의 행진’, ‘복순이 할배’, ‘그 여름, 동물원’ 연극 ‘뜨거운 여름’ 등에 출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안상은은 현재 극단 걸판의 창작 뮤지컬 ‘앤(ANNE)'에 출연하고 있다.

'블랙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