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미르, 결혼 자금 고민…장성규 "지금 여자친구 있다" 확신 ('슬어생')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가 결혼자금 고민을 털어놨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미르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미르는 '수입이 10분의 1로 줄었는데 결혼 자금은 어떻게 모으죠?'라며 경제 고민을 토로했다. 이 말을 들은 MC들은 깜짝 놀라 미르에게 진짜 결혼하는 것이냐며 폭풍 질문을 했다.

미르는 결혼 자금을 모으기 위해 그동안 수집해온 피규어와 집에 설치된 작업실까지 중고 사이트에 매물로 내놓았다. 이에 장성규는 "이렇게까지 결혼 자금을 모으려는 것을 보니 여자 친구가 이미 있는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20, 30 세대를 사로잡으며 시청률 상승과 더불어 유튜브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의 욜로족 일상은 약 150만 조회 수, 그룹 AOA 멤버 찬미의 알뜰한 소비생활은 방송 이틀만에 약 9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 미르 편'은 오는 17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