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캐리커처 공모전 개최…총상금 500만원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GS칼텍스는 "아프리카TV와 함께 GS칼텍스 선수들과 감독을 대상으로 한 캐리커처 작품을 모집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아프리카TV 미술 공식방송국에서 22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GS칼텍스 선수단 4명의 캐리커처를 그려 2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오는 27일 7개 작품이 본선에 오른다.

본선 진출자들은 GS칼텍스 선수단 전원의 캐리커처를 내년 1월 13일까지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최종 수상작은 심사위원 평가와 아프리카TV 유저 투표, GS칼텍스 홈경기 관람객 투표 등을 거쳐 내년 1월 21일 발표된다.

공모전 시상식은 2020년 2월 2일 GS칼텍스 홈경기에 진행된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4명을 선정하며 총상금 500만원을 수여한다. 최우수상을 받은 캐리커처 작품은 장충체육관 내 전시된다.

지난 시즌부터 아프리카TV에 구단 공식 방송국을 열고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GS칼텍스는 "앞으로도 아프리카TV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GS칼텍스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