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7' 2020년 1월 17일 첫방 확정…김종국·유세윤·이특 3MC [공식]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이 첫 방송 날짜와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총 6번의 시즌을 거듭하며 숨은 실력자들을 대중에 소개하고, 음치들의 유쾌한 무대를 선사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또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캄보디아, 슬로바키아, 독일 등 전세계 10개국에 포맷을 판매하며 명실공히 글로벌 음악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공개된 '너목보7'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진행을 맡은 가수 김종국, 개그맨 유세윤,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각자 즐거움과 놀라움, 럭키7을 표현하며 기대감을 부풀렸다.

제작진은 "'너목보'가 시즌7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반전 무대를 만들어준 미스터리 싱어 분들과 시청자 분들이 함께 했기 때문"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실력자에게는 기회의 무대를, 음치에게는 추억의 무대를 통해 럭키함을 나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너목보'와 함께 하는 시청자 분들도 이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LUCKY7' 다운 시즌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너목보7'은 2020년 1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엠넷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 엠넷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