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에 시끄럽다는 이유로 폭행 당해"…피해 주장 女 등장 ('가세연')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김건모(52)에게 폭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인물의 증언이 공개됐다.

10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선 "김건모 추가폭로! 또다른 피해자 격정 고발"이라는 제목으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김세의 기자와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에게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들었다. 어떻게 당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여성은 "빈 룸에서 김건모 파트너 여성과 언쟁을 벌이며 싸우고 있었다. 그런데 김건모가 문을 열고 들어와서 '시끄러워. 시끄럽다고 했지?'라고 욕을 하면서 머리채를 잡고 눕혀 주먹으로 때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먹으로 눈과 코를 때리고 배도 때렸다. 저 나름대로 안 맞으려 막아봤는데 남자 힘이 세서 저항할 수가 없었다"며 "'XXX아. 내가 시끄럽다고 했지?'라고 말하며 나를 때렸다. 맞는 순간에도 그 사람이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 시끄럽다고 사람을 때릴 수는 없지 않냐"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어 여성은 "맞으면서 눈이 부어오르는 느낌이 났다. 코피도 흘렀다. 급하게 누가 또 문을 여는 바람에 빠져나올 수 있었다. 급하게 소지품을 챙기고 택시를 탔다. 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병원을 먼저 갔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세의는 "이 사람은 업소에 종사하는 여성도 아니다. 새끼 마담이다.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강용석은 싸우게 된 이유를 설명하며 "김건모 씨의 옆에 있던 파트너 여성 분이 나이가 더 많은데, 폭행을 당한 매니저가 반말을 해서 다툼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