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과 열애설? 작품 선택에 영향無" [MD동영상]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SON YEJIN) "현빈(HYUNBIN)과 열애설? 작품 선택에 영향無" [MD동영상]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지난 두번의 열애설 때문에 작품을 선택함에 있어 어려움이 없었냐는 질문에 "없었다"고 답했다. 이날 손예진은 "저는 (열애설 때문에) 고민되는 부분이 없었다"며 "좋은 대본을 받아서 현빈과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에 빠지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물이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회가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지난 두번의 열애설 때문에 작품을 선택함에 있어 어려움이 없었냐는 질문에 "없었다"고 답했다.

이날 손예진은 "저는 (열애설 때문에) 고민되는 부분이 없었다"며 "좋은 대본을 받아서 현빈과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에 빠지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물이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회가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