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드레스의, 여신 수정"…크리스탈, 中시상식서 '아시아 스타일 어워드' 수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이 7일 중국 베이징 하얏트 리젠시 왕징에서 열린 MADAME FIGARO FASHION GALA(费加罗风尚盛典, 피가로풍상성전)에 참석해 Asia Style Award(亚洲时尚风格人物, 아시아시상풍격인물)를 수상했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MADAME FIGARO FASHION GALA는 중국판 마담 피가로가 주관해 생활, 공익, 예술 3개 부문에 상을 주는 시상식으로, 크리스탈은 올해 패션 및 예술, 문화계에 많은 영향을 미친 인물에게 시상하는 '예술' 부문의 Asia Style Award를 단독으로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크리스탈은 시상식에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로 등장,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것은 물론 수많은 매체의 인터뷰 요청을 받는 등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크리스탈은 데뷔 후 첫 독립 영화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애비규환'의 촬영을 마쳤으며, 또 다른 주연 영화 '새콤달콤'에 배우 장기용, 채수빈과 출연을 확정해 배우로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