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반전 매력 폭발→강호동 "예능 할 생각 없냐" 제의 ('아는 형님')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카이의 예능감이 폭발했다.

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신곡 'Obsession'으로 컴백하는 그룹 엑소가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엑소 멤버들은 또 다른 자아와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의 콘셉트를 보여주며 형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맞게 녹화 내내 평소와는 다른 엑소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카이는 '고요 속의 외침' 게임 도중 제 2의 자아를 등장시켰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카이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동문서답을 이어가던 카이는 심지어 '패딩 안에' 라는 말을 '팬티 안에'로 잘못 들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계속되는 카이의 반전 매력에 개그맨 강호동은 "본격적으로 예능 해볼 생각이 없냐"라며 카이를 눈독 들였다는 후문.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온 엑소의 활약상은 7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