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김재환 팬클럽 로고 표절 논란 사과…"큰 상처드려 죄송하다"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김재환의 팬클럽 로고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받은 중앙대학교 총학생회가 공식 사과했다.

김재환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3일 "중앙대학교 62대 총학생회에서 보내온 사과문"이라며 이를 공개했다. 더불어 김재환의 소속사는 "해당 사안으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팬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중앙대 총학생회는 "가수 김재환 님과 김재환 님 팬클럽 'WIN:D' 여러분께 사과드린다"며 사과문을 통해 "중앙대학교 62대 총하생회 이름으로 사용된 'WIN:D'와 관련된 일련의 일들에 대하여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가수 김재환 님과 팬 여러분께 큰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중앙대 총학생회는 'WIN:D'란 이름을 사용하게 된 경위에 대해 선거 기간 중 "자체 논의를 통해 사용하게 됐다"며 "이름에 대해 사전 조사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은 채 안일하게 사용한 점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사용 중인 총학생회 이름과 로고를 전면 교체하겠다"며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 고민하고 찾아보는 총학생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중앙대 총학생회는 "논란을 일으킨 점과 미흡한 대처 그리고 사과문 작성 및 전달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며 "저희의 불찰로 인해 상처 받으신 김재환 님과 팬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빠르게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