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가 더 어려워"…에바,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KBS 2TV '미녀들의 수다'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건강미를 뽐냈다.

에바 포피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과 11일 전 나의 모습. 사진을 보면서 항상 '그런 몸이면 얼마나 좋을까', '갑자기 난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는 거지?' 고민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맛있는 것 먹으면 입은 행복하고 몸은 커지고 식단하고 운동하고 살 빼면 좋은데 사람들이랑 식사 못하고 좋아하는 음식을 모두 포기해야 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어느 정도 유지어터가 되야 되는데 그게 다이어트보다 더 어렵다. 이제 2019년 마지막 달. 모임이 많아 살찔 수밖에 없는 12월. 내년에는 어떻게 살고 싶은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사진 보면서 생각 좀 해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에바 포피엘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운동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만든 에바의 모습이 담겼다. 아울러 그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변함없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에바 포피엘은 지난 2008년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010년 두 살 연하의 레저 스포츠 강사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에바 인스타그램]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