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유로파리그서 프랑크푸르트에 역전패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아스날이 프랑크푸르트에 역전패를 당했다.

아스날은 29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F조 5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에 1-2로 졌다. 이날 경기에서 무승부만 기록해도 32강행을 조기에 확정지을 수 있었던 조 1위 아스날은 3승1무1패(승점 10점)를 기록하게 됐다. 프랑크푸르트는 아스날전 승리로 3승2패(승점 9점)의 성적과 함께 조 2위를 기록하게 됐다.

아스날은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오바메양이 공격수로 출전했고 사카와 마르티넬리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윌록과 샤카는 중원을 구성했고 티어니와 챔버스는 측면에서 활약했다. 소크라티스, 루이스, 무스타피는 수비를 맡았고 골문은 마르티네즈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아스날은 전반전 추가시간 오바메양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오바메양은 마르티넬리가 오른쪽 측면에서 낮게 올린 크로스를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프랑크푸르트는 후반 10분 카마다가 동점골을 기록했다. 카마다는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왼발 대각선 슈팅으로 골문 구석을 갈랐다. 이후 카마다는 후반 19분 역전골까지 성공시켰다. 카마다가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때린 오른발 슈팅은 또한번 골망을 흔들었고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