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름’ 만들어주는 덴티오 속가글, 런칭 한달만 누적 판매량 10만정 돌파

덴탈케어 브랜드 덴티오의 속가글이 ‘먹는 가글’ 시장점유율 선점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0월 출시한 덴티오 속가글의 누적 판매량이 10만정을 돌파했다. 식후 한 알만 삼키면 입 속 상쾌함은 물론 민트향 트름, 일명 ‘민트름’이 난다는 후기로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런칭 한달만에 2회차 완판을 기록하고 10만정 이상이 팔려나갔다.

입 안을 헹구고 뱉어내는 구강청결제가 강세인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생소한 제품이 대형 유통채널 판매 없이 자사 온라인몰 위주로 판매하며 거둔 실적이라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덴티오 속가글은 음식물 섭취 후 뱃속에서부터 올라오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입 속 상쾌함 유지에 도움을 주는 구취케어 제품이다. 삼키기 쉽도록 작은 액상캡슐 형태로 만들어 불쾌감이나 이물감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75% 함유되어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박하오일, 페퍼민트오일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뱃속 음식냄새 역류 차단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라탕, 매운떡볶이 등 자극적인 음식의 인기가 지속됨과 동시에 식후 입냄새에 신경쓰는 사람도 많아지는 추세에 집중하여 제품을 선보인 전략이 유효했다”고 분석하며, “앞으로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