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미부터 김선영♥백성문·장홍제…오늘(23일) 세 ★커플 웨딩마치 [종합]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이상미를 비롯해 개그맨 장홍제, YTN의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가 한날 결혼식을 올린다.

이상미는 23일 대구 모처에서 3년 교제한 4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사랑하는 사람과 힘을 보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라며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만큼 여러분께도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저를 변함없이 아껴주고 믿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식 잘 치르겠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았다.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익스 보컬로 참가,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라디오 DJ, 방송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으며 최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남자친구와는 수영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영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는 이날 오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가 된다. 앞서 지난 10월 25일 백성문 변호사는 김선영 아나운서와의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저희 결혼한다. 늘 한결같이 아끼고 사랑하며 예쁘게 잘 살겠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김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2003년 YTN 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 창', '뉴스 Q', 'YTN 뉴스타워', 'YTN 월드-세계 세계인', '김선영의 뉴스 나이트' 등을 진행해왔다. 백성문 변호사는 2010년 법무법인 청목 변호사로 법조계에 입문한 뒤 EBS '백성문의 오천만의 변호인'을 비롯해 '사사건건', '사건파일24시', '심층이슈 더팩트', '사건반장' 등 여러 뉴스프로그램 고정패널로 있다.

개그맨 장홍제도 4살 연하의 필라테스 강사와 2년 반 교제 끝에 이날 결혼식을 울린다. 지난 6월 장홍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홍제는 지난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웃찾사'에서 활동했다. 현재는 공인중개사와 캐리TV '웃키즈' 파랑 캐릭터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이상미 인스타그램, 백성문 인스타그램, 달빛스쿠터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