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개최…대상 300만원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12월 6일까지 KLPGA 신규 캐치프레이즈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KLPGA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의 시상으로는 총 1,000만 원과 상장 그리고 상패가 부여될 예정이다. 대상으로 당선된 1명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1명은 200만원, 우수상 3명은 100만원, 특별상 4명은 5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본인이 작성한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해 영상 또는 작품 설명을 제출하면 심사 과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KLPGA가 팬과의 소통을 위해 처음 시행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KLPGA에 잘 어울리는 캐치프레이즈가 나오기를 기대한다. 많은 KLPGA 팬분들의 적극적인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LPGA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은 KLPGA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KLPGA뉴스의 해당 글의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작성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LPG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선작은 12월 16일 KLPGA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발표한다.

[사진 = KLPGA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