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 “핵심만 강의해 단기 합격을 돕겠습니다”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과목의 핵심만을 강의해 수험생 여러분의 단기 합격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강의를 맡고 있는 신형철 교수의 강의 소개이다.

신 교수는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시험은 지식형 문제가 다수 출제됩니다”라며, “중요한 시점, 역사적 사실에 대한 반복학습으로 여러분의 암기 학습을 돕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근현대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출제 비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복잡한 근현대사를 연표로 정리해 완벽한 학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의 강의는 효율적인 학습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계리직공무원 시험에서만 출제되는 우편과 교통, 통신의 역사를 효과적으로 강의하고 있으며, 한국사 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복습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형철 교수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전적으로 강의하는 제 몫입니다”라며, “이를 위해 패기있고 신선한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자신감을 비쳤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