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가연 기미잡티 없애는 법? 집에서 블랙아웃 미백크림으로 관리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세 이후부터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필수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멜라닌 색소가 형성되고, 이 멜라닌 색소가 피부 표면에 올라온 것이 기미, 잡티, 주근깨다.

하지만 깨끗하고 밝은 피부를 원한다면 이러한 기미와 잡티를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 번 생기면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데다 화장으로도 쉽게 가려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탓에 얼굴기미없애는법을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이에 따라 간편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을 찾거나 기미주근깨크림이나 화이트닝크림 추천 제품 등 기미잡티제거 관련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가장 주목받은 홈케어 제품은 기미크림이나 주근깨크림 추천 시 많은 사람들이 소개하는 아이템으로 유명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이다.

연예계 대표 동안인 배우 김가연이 방송에서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직접 소개하고 추천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김가연 나이는 올해 48세로, 김가연 임요한 나이차가 무려 8살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란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그런 그가 소개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동안의 아이콘이 소개한 제품 답게 ‘김가연 동안 미백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해당 제품은 김가연 말고도 김완선, 이연수 등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제품으로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도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칙칙한 기미부터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속기미까지 개선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효과에 대해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 보습과 미백, 탄력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파라벤 7종 무첨가와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전성분 EWG 안심 등급 획득 등을 통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색소 침착이 고민되는 신체 부위 어느 곳에나 사용이 가능하고 100g의 대용량으로 양 역시 넉넉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원하는 부위에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되며, 외출하지 않을 날에는 집에서 3~4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주면 기미와 잡티 개선에 보다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가격은 유지하고 미백성분을 더 함유해 업그레이드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프리미엄 화이트닝 2세대’란 타이틀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뷰티영의 업그레이드된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