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엘사' 박혜나, '겨울왕국2' 더빙 버전 OST 가창…폭발적 고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뮤지컬배우 박혜나가 영화 '겨울왕국2'의 한국어 더빙 버전 가창을 맡았다.

박혜나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OST 'Let it Go'의 한국어버전 '다잊어'외 엘사 주제곡들을 불러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 포함 총 3곡을 더빙 버전 OST에 수록하며 인기를 이어나간다.

박혜나가 부른 '숨겨진 세상'은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가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흡입력있는 박혜나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한층 성장한 엘사를 비롯한 캐릭터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에 박혜나 특유의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고음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6년 데뷔한 박혜나는 뮤지컬 '위키드', '데스노트', '드림걸즈', '킹아더' 등 무대에 꾸준히 오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고, 유니크한 보이스와 매 작품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며 매 공연 최고의 무대로 호평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에 출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씬스틸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혜나는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공연을 마치고 2020년 1월 일본 '데스노트'무대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겨울왕국 2'는 21일 개봉한 뒤 사전 예매량 110만장 기록, 개봉 첫날 6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