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일구포, ‘DREAM DRESS PROJECT’...“아이의 상상력이 옷 속으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일구포’와 프리미엄 감성 키즈 셀렉샵 ‘리틀그라운드’가 12월 15일까지 ‘DREAM DRESS PROJECT’를 진행한다.

DREAM DRESS PROJECT는⠀일구포와 리틀그라운드가 두 번째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아이의 상상력으로 그린 그림이 일구포의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만나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옷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리틀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이가 그린 패턴이 담긴 옷을 직접 입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단독 행사로 진행된다”며 “엄마와 아이가 서로 교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꿈만 같던 상상력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15일 (금요일)부터 오는 12월 15일(일요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SY MALL과 리틀그라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대표 최선정)는 ‘리틀그라운드’뿐만 아니라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