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 “한 장으로 끝나는 합격 공법 만나보세요”

공인중개사 시험 2차 과목인 부동산공법은 다른 과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분량이 방대하고 생소한 용어로 구성돼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다. 하지만 이러한 공법을 ‘한 장’으로 확실하게 잡아주는 강의가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몰고 있다.

이는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다. 이동휘 교수는 출제 포인트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한 장으로 끝내는 합격 공법’의 대가다. 내용을 최소화해 부동산공법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

이와 관련해 이 교수는 “부동산 공법의 내용 하나 하나를 이해하다 보면 모두 일상생활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내용을 먼저 정확하게 이해하고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교수의 강의는 이해를 중심으로 법 체계를 빠르게 정리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단순 암기만 가지고는 문제를 제대로 풀 수 없기에, 먼저 내용을 이해시키고 법의 체계를 확실히 정립시켜 주는 것. 이 교수는 해당 공부 방법이면 시험 합격 후 실무 적용에도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덧붙여 이 교수는 “먼저 법령 별로 전체적인 체계를 세운 후 출제 가능한 부분을 집중 공략해야 합니다. 이런 내용을 토대로 문제풀이를 진행하며 문제를 푸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죠”라고 팁을 전했다.

실제로 수강생들은 ‘부동산 공법의 신’, ‘한장공법이라는 자료를 통해 차 안이나 이동할 때 가볍게 보면서 공법의 큰 맥락을 잡고 출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등의 합격 수기를 남기며 강의력을 극찬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의 강의는 부산 서면학원, 부산 해운대 학원, 일산학원, 서울 신림학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