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전' 김소현, 장동윤에 "너 없인 못 살아" 고백…로맨스 꽃길 걸을까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배우 김소현이 본격 로맨스 꽃길을 예고했다.

19일 방송된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 극본 임예진 백소연) 27,28회에서 동주(김소현)는 녹두(장동윤)를 향해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동주는 사병이 수백명에 달하는 정전으로 가겠다는 녹두에게 "더는 누굴 증오하는 것도 싫고, 미안해하는 것도 지쳤고. 어두운 데 혼자 있는 것도 너무 무서워. 그리고 다시는 너 없이 살고 싶지 않아" 라고 마음을 전하며 애틋함을 더했다.

또한 녹두를 죽이고 왕위에 오르려는 율무(강태오)에게 "전 나리가 무섭고 싫습니다. 벌을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 마십시오. 이런 위험한 짓" 이라고 말하며 율무에 대한 증오감을 드러냈다.

한편 관군들에 의해 부상을 입어, 입고 있던 저고리가 피로 물든 녹두에게 "위험한 거 아니라며? 전쟁터든 불길이든 뛰어들거야. 말했잖아, 너 없이는 나 못 산다고 이제" 라고 말하며 방송 내내 가슴 저릿한 로맨스로 보는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동전커플이 로맨스 꽃길을 걷게 될 것인가 귀추가 주목된다.

방송 말미에는 계곡으로 추락해 죽은 줄 알았던 광해가 살아 돌아와 궐을 장악하면서 율무의 역모가 성공할 것인가 마지막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처럼 김소현이 출연하는 '조선로코-녹두전'은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5일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 = (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