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히어로 ‘수퍼소닉’ 내년 2월 개봉, “짐 캐리 영원한 숙적 등장”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지난 1991년 게임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레전드 캐릭터 '소닉'의 사상 첫 실사 영화 ‘수퍼 소닉’이 오는 2020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소닉' 최초 실사 영화 ‘수퍼 소닉’이 오는 2020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991년 16비트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로 첫 출시된 레전드 비디오 게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캐릭터 '소닉'은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억 5천만 장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게임 캐릭터.

오는 2020년 북미와 국내 동시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수퍼 소닉’은 소리보다 빠른 수퍼 파워의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의 사상 첫 실사 영화로 제작 단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 '소닉'의 목소리는 벤 슈워츠, '소닉'의 친구 '톰 워쇼스키' 역은 영화 ‘엑스맨’으로 익숙한 제임스 마스던이 맡아 눈길을 끈다.

한편, '소닉'의 영원한 숙적 '닥터 로보트닉' 역은 표정 연기의 달인 짐 캐리가 맡아 그만의 파격적이고도 쾌활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데드풀’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과 ‘분노의 질주’의 프로듀서 닐 H. 모리츠,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통해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음악 감독 정키 XL 등 그야말로 역대급 제작진이 참여해 실사로 다시 태어난 '소닉'의 스피디한 액션과 귀 호강 사운드트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수퍼 소닉’의 티저포스터는 무엇보다 지금 막 게임을 뚫고 나온 듯한 200% 싱크로율의 파란색 '소닉'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고층 빌딩 사이를 질주하며 전매특허인 스피드를 십분 느끼게 해주는 '소닉'의 모습은 "초고속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인다. 또한 티저 예고편은 "우리 별을 지키기 위해 지구에 왔어!"라는 '소닉'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실사로 재탄생한 '소닉'의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예고편은 소리보다 빠른 '소닉'의 짜릿한 스피드 액션은 물론, '닥터 로보트닉'의 강렬한 비주얼과 명품 사운드트랙까지 선보이며 ‘수퍼 소닉’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포스터 및 예고편이 공개된 후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국내에서의 반응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히어로의 스피드 액션을 그린 영화 ‘수퍼 소닉’은 새해 2월 개봉해 게임 팬들에게는 즐거운 추억 소환의 기회를, 일반 관객에게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짜릿한 스릴 만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