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팝핀현준 "父 설암으로 돌아가셔, 어머니도 못 지킬까봐 겁난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팝핀현준이 어머니의 건강을 염려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아들의 만류에도 계속 집안일을 하는 어머니와 이를 말리는 팝핀현준 간의 갈등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팝핀현준은 허리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어머니가 평생 휠체어를 탈 수도 있다는 의사의 말에 충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팝핀현준은 어머니를 쫓아다니며 일을 하지 못 하도록 말렸지만 어머니는 집안일을 멈추지 않았다.

팝핀현준의 어머니는 “나의 즐거움은 맛있는 밥을 해서 애들을 제때 먹이고, 잘 먹는 모습을 보며 기뻐한다. 그런데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하면 서운하다. ‘필요 없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구나’, ‘나 없어도 애들이 잘 먹고 살 살겠구나’ 이런 서운한 생각이 많이 든다”고 털어놨다.

팝핀현준은 “아버지는 설암이었다. 혀에 암이 생기셔서 혀를 잘라내셔야 됐다. 아버지도 건강을 못 지키셔서 돌아가셨는데 우리 엄마 저렇게 일만 하다가 갑자기 쓰러져서 아프면 아버지랑 똑같이 제가 못 지켜드릴까봐 겁도 난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제는 그런 상황이 아니지 않나. 오히려 반대로 ‘내가 너 키우느라 힘들었고, 아버지 아플 때도 병간호로 힘들었고. 나 이제 모르겠으니까 너희가 나 좀 편하게 해줘’라고 하셔도 되는 입장”이라면서 “그런 말씀을 하실 때마다 화가 난다”며 속상해했다.

[사진 = KBS 2TV ‘살림남2’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