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김희애, 나 같은 딸 있으면 좋겠다더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걸그룹 I.O.I 출신 연기자 김소혜가 출연해 스크린 데뷔 소감을 전했다.

13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선 개그맨 장동민,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김소혜, 그룹 마이티마우스 쇼리,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시현 등이 출연해 퀴즈대결을 펼친다.

최근 영화 '윤희에게'로 스크린 데뷔까지 이뤄내며 화제를 모은 김소혜는 "감사하게도 김희애 선배님과 함께 영화를 찍게 됐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에 MC 김용만이 "김희애 씨가 영화 촬영하면서 어떤 말씀을 해줬나?"라고 묻자 김소혜는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 나 같은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셨다"며 수줍게 웃었다.

카메라 밖에서의 김희애 모습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김소혜는 "카리스마 있는 분이라 생각했는데, 촬영장에서는 진짜 엄마 같으신 분"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김희애에게 '엄마'라는 호칭을 쓰기도 했다고 한다. 이에 쇼리가 "용돈도 주시냐" 묻자 김소혜는 "맛있는 걸 진짜 많이 사주셨다"며 돈독한 관계를 입증했다.

김소혜는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에버글로우의 시현과 재회의 기쁨을 나누기도 했다. 김소혜는 "내가 낮은 등급을 받고 힘들어 할 때 옆에서 많이 도와줬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시현과 김소혜는 과거를 추억하며 특별한 무대를 준비,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