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좋아하면 돌려 말하지마 '빙빙(BING BING)' [MD동영상]

네이처(NATURE), 좋아하면 돌려 말하지마 '빙빙(BING BING)' [MD동영상] 걸그룹 네이처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 발표 기념 언론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빙빙(BING BING)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네이처의 컴백은 노래 '내가 좀 예뻐' 활동 종료 이후 3개월 만의 초고속 복귀로, 특히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인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큰 화제를 모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네이처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 발표 기념 언론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빙빙(BING BING)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타이틀곡은 '웁시(OOPSIE)'(My Bad).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강렬한 신스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이라며 "네이처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개성이 잘 표현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네이처의 컴백은 노래 '내가 좀 예뻐' 활동 종료 이후 3개월 만의 초고속 복귀로, 특히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출신인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