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프2' 워커홀릭 '코코아 이사' 김민교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오늘(9일, 토) 밤 12시에 방송되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에서는 환골탈태한 김민교의 매력적인 모습이 공개되는가 하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먹방 크리에이터 등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다.

시트콤 코너 ‘스타트-엇!?’에서는 ‘코코아’의 이사 김민교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핫한 소식으로 시작된다. 365일 같은 옷에 씻지도 않던 김민교가 연애를 시작한 후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자 직원들의 관심이 쏟아진다. 한편 오랜 절친 권혁수는 강한 질투심을 보이며 그와 갈등상황에 치닫게 된다. 과연 김민교를 설레게 한 그녀의 정체가 누구인지, 이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요즘것들 탐구생활’에서는 VJ 앵두(이세영)가 요즘 열풍이 불고 있는 먹방 크리에이터, 일상 브이로거 등 트렌디한 인물들을 찾아가 본다. 하지만 그녀가 만난 별의별 크리에이터들의 빛나는 콘텐츠 이면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고. VJ 앵두마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게 만든 크리에이터들의 정체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밝혀질 예정이다.

사회풍자 애니메이션 ‘아싸써커스’에서는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수능 아일랜드에 떨어진 로널드와 조코의 모습과 그곳에서 치러지는 블록버스터급 수능 시험에 대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수능 아일랜드에서 산전수전을 겪는 로널드와 그와 반대로 콧노래를 부르며 여유 부리는 조코가 보여줄 상반된 수능 배틀의 결과와 숨 막히는 경쟁 속 꼭대기에 오르는 최후의 1인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한문철의 너랑 나랑 몇 대 몇’에서는 딸 있는 집이라면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엄마와 딸의 갈등에 대해 다룬다. ‘쾅’ 닫힌 방문 소리에 자동으로 시작되는 엄마의 잔소리와 억울함을 호소하는 딸의 모습. 이 팽팽한 긴장감 속에 이 일이 일어나기까지 있었던 일을 되짚어보며 엄마와 딸의 과실을 속 시원하게 가려본다.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XtvN에서 방송된다.

[사진=XtvN]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