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 팔색조 매력 이진혁 손잡고 밀레니얼 세대 공략

H&B 스토어 올리브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팔색조 매력의 이진혁과 손잡고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섰다.

웨이크메이크는 CJ올리브영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힘쓰고 있다.

웨이크메이크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해 최근 솔로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혁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했다. 웨이크메이크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진혁과 웨이크메이크의 스타일리시하고 힙(hip)한 이미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이진혁과 웨이크메이크가 함께한 작업물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지난 9월 이진혁과 함께 진행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는데, 웨이크메이크의 브랜드 슬로건인 'Wake you color, make your scene'과 이진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만나 차별화된 '젠더리스' 메이크업룩을 탄생시켰다. 이는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웨이크메이크 관계자는 "지난 9월 진행한 립스틱 화보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이진혁과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브랜드 아이콘 이진혁과 함께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면서 "첫 발걸음으로 이진혁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컨실 글로우 쿠션'을 선보이게 됐다. 이진혁의 애칭인 '아기태양'을 모티브로 출시된 컨실 글로우 쿠션은 어느 각도에서도 태양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웨이크메이크는 컬래버레이션 제품 컨실 글로우 쿠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진혁 포토카드가 동봉된 컨실 글로우 쿠션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진혁 웨이크메이크 컨실 글로우 쿠션 화보 이미지]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