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익학원 해커스, 김진태 강사 '왕초보 구원영상 이벤트' 진행

토익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 토익(TOEIC)을 처음 준비하는 왕초보를 위해 ‘왕초보 구원영상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 토익 입문/기본/중급 RC 1위 김진태 강사에 대한 수강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진행하며, 김진태 강사는 재미있고 유쾌한 강의로 토익 입문러들에게 딱 맞는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김진태 강사는 토익 입문/기본/중급반을 가르치며 토익 입문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토익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도록 랩, 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이용해 수업을 진행한다. 더불어 토익 문법을 기억하기 쉽도록 리듬을 붙여 암기하는 김진태 강사만의 문법 암기법으로 첫 토익 졸업을 돕는다.

해커스에서 준비한 ‘왕초보 구원영상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김진태 강사의 제자와 튜터의 후기 영상인 <오!마이 해커스 김진태 선생님>을 시청한 후 간단한 퀴즈 5개를 풀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토익 기출포인트 빨갱이&파랭이, 노랭이 적중 300(*비매품)+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MP3를 제공한다. 특히, 토익 기출포인트 빨갱이&파랭이는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목표 점수별 최신 기출 어휘 및 표현을 담아 토익 수험생들에게 굉장히 유용하다.

또한, 영상을 소문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홈런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영상퀴즈 만점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미 이벤트에 참여한 수많은 토익커들은 “첫 토익에 두려움을 가진 수강생도 진태쌤 수업이라면 재미있게 토익 공부 할 수 있을 것 같다”, “해커스토익 입문 1위, 김진태 선생님의 영상을 보니 왜 토익 입문 RC하면 김진태인지 이유를 알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김진태 강사의 토익 강의를 포함한 해커스어학원의 다양한 강의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12월 수강신청 중으로 수강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김진태 강사의 수업을 수강한 수강생들은 “문법의 틀을 제대로 갖춰 주셨다. 자신만의 암기비법으로 학생들을 완전히 이해시키겠다는 마음이 잘 느껴졌다”, “진태쌤 덕분에 드디어 동사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잘 외워지지 않는 부분은 암기법으로 강의해주셔서 정말 재미있게 강의를 들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