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제어공학 안광선 교수 “문제와 정답을 잇는 스토리로 합격까지”

“전력기술이 4차산업의 핵심 분야로 떠오르면서 전기자격증 취득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제어공학 안광선 교수가 4차 선업 핵심 전력기술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인이 될 예비 수험생에게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는 학습법을 전격 공개했다.

“단기간 내에 자격증 획득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학습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턱대고 암기를 하기보다는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것이 더 쉽게 학습을 완성시켜줍니다”라고 말하며, 스토리 학습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문제풀이에 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이론도 문제를 중심으로 학습한다면 어떠한 응용 문제라도 흔들림 없는 실력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안광선 교수는 실전에 최적화된 문제를 중심으로한 이론 학습의 대가로 꼽힌다.

수강생들은 “학생들에게 얼마나 쉽게 가르칠까 고민하시는 흔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개념을 쉬운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등 호평 일색의 학습 후기를 내놓았다.

마지막으로 “그간의 강의 경력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강의를 선사하겠습니다. 그 누구보다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라고 말하며,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했다.

안광선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전기기사 온라인 강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1:1 학습질문을 남기면 안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