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신예지 "기상캐스터→e스포츠 감독…팀 亞 1위+수입 훨씬 나아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신예지가 남다른 재능을 뽐냈다.

7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으로 꾸며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장도연이 출격했다.

이날 신예지는 자신을 "KBS 전 기상캐스터이자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e스포츠 게임단 감독,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프리를 하려 할 때 고민이 많았다. 조우종 선배님한테도 고민을 말했는데, 게임을 한다고 하니 장난인 줄 아셨다더라"라고 밝혔다. 이에 조우종은 "저도 그 때 프리를 고민할 때였다. 게임을 하고 싶다길래 '저 진짜 장난 아니에요'라고 하더라. 나가서 감독이 됐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신예지는 "제가 맡은 팀 3개 모두 아시아에서 1위다. 선수들을 영입한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며 "수입도 훨씬 나아졌다. 또 지분이 있다. 가치가 판단되지 않은 것이 있다"라고 밝혀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