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연간회원반' 전 과정 무제한 수강으로 취업경쟁력 UP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준생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컴퓨터활용능력 1급 과정,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워드프로세서 등 전 과목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취업을 위해 단기간에 2개 이상 자격증이 필요한 취준생, 모든 자격증을 결제하기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취준생 등 자격증 준비를 고민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6개 주요 IT자격증을 모두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월 1만대의 경제적인 수강료로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의 IT자격증 전문 교수진이 최신 개정을 반영해 강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수강생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든 IT자격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강의를 제공하며, ‘학습 Q&A 서비스’를 준비해 질의 사항이 있을 경우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C 무료 점검 서비스와 1:1 원격 기술지원 등 IT자격증 학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합리적으로 취업경쟁력을 높이길 희망하는 취준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IT자격증 연간회원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