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박덕연 교수 “고농축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앞당기겠습니다”

“첫 기초강의부터 마지막까지 어려운 이론과 계산을 너무나도 쉽게 풀이해주셔서 저같은 수포자도 계산문제를 즐기는 수준까지 갔네요. 부동산학개론 시험도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부동산학개론은 가장 범위가 넓고 다양한 지식이 필요해 공부하기 힘들었는데, 교수님 이론을 접하고부터 공부하고 싶은 강의로 바뀌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박덕연 교수의 수강 후기다.

박덕연 교수는 부동산학개론 학습 방법을 묻는 질문에 “목표는 100점이 아닌 합격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40문제 중 16문제를 틀려도 합격하는 시험입니다. 많은 양을 공부하고, 많이 알아야 합격하는 시험이 아니라는 것이죠”라고 말했다.

이어 “매번 출제되는 영역에 대해 집중적으로 반복하면 됩니다”라고 말하며, “그렇기 때문에 합격을 위한 고농출 커리큘럼을 수업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박 교수 자신의 교수법을 소개했다.

박 교수의 수업은 빈출 유형을 집중 공략하는 합격 고농축 수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출제 비중이 75%인 핵심 이론을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진행하며, 실수하기 쉬운 계산 풀이 연습을 위주로 해 합격을 앞당기기 때문.

또한,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사례를 제시하면서 점수와 직결된 핵심 내용만 정리하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집중 반복으로 합격할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해주는 것은 물론이다.

마지막으로 박덕연 교수는 “그 어떤 불리함을 가지고 있더라도 노력으로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선택과 집중, 그리고 반복으로 여러분의 도전을 합격으로 연결시키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덕연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천 부평학원, 경기 부천학원, 광주학원, 서울 신림학원, 경기 안산학원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