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수비수 데이비스 "손흥민과 팀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토트넘의 측면 수비수 데이비스가 충격에 빠진 손흥민을 위로해야 한다는 뜻을 나타냈다.

손흥민은 4일(한국시각) 영국 리버풀 구디슨파크에서 열린 에버튼과의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안드레 고메즈에게 태클을 가해 퇴장 당했다. 손흥민의 태클 이후 중심을 잃은 안드레 고메즈는 오리에와 충돌 후 쓰러졌고 발목 골절상을 당했다. 손흥민은 안드레 고메즈의 부상을 인지한 후 패닉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데이비스는 5일 영국 익스프레스를 통해 "손흥민은 정말 충격을 받았다. 손흥민은 매우 침울해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또한 팀원 모두가 손흥민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뜻을 나타냈다.

데이비스는 "팀으로 우리는 함께 극복할 것이다. 경기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선수들이 충격을 받았다. 견디기 어려운 시간이었다. 우리팀 동료인지 다른팀 선수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은 같은 마음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누구도 상대를 해치기 위해 경기장으로 향하지 않는다. 고메즈가 좋아지기를 희망한다"며 손흥민의 태클에 악의가 없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