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독립영화제' 문소리 "심사위원 각오? '꽃길' 만들어주는 역할하겠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문소리가 '서울독립영화제' 심사위원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5일 오전 서울 동작구 사당동 아트나인에선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2019)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김동현 집행위원장, 김영우 프로그래머/집행위원, 제작지원 김현정 감독·유은정 감독 그리고 심사위원을 맡은 배우 문소리, 개막식 사회자 권해효 등이 참석했다.

이날 문소리는 "영화제 심사를 하면서 가장 즐거운 점은 올해 중요한 영화들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며 "특히 올해 인상적인 독립 장편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독립영화와는 예전부터 많은 인연이 있었다. 출연작도 있고, 제가 연출한 작품도 있다. 최근엔 '메기'에도 출연했고, 많은 주목을 받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문소리는 "독립영화가 앞으로도 굳건하게, 멋지게 걸어갔으면 하는 마음이 커서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됐다"라며 "꽃길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겠다. '서울독립영화제'를 지켜봐 주고 응원해달라"라고 전했다.

서울독립영화제(2019)는 오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9일 동안 CGV 아트하우스 압구정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에서 개최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