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데뷔 8년만 첫 정규 실물 앨범 발매…예약 판매 시작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지코(ZICO)의 데뷔 8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INKING'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지코는 4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THINKING'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첫 정규앨범 'THINKING'은 지코의 생각을 오롯이 담았으며, 그의 폭넓은 음악적 확장을 보여준다.

데뷔 8년 만에 내놓은 첫 솔로 정규앨범인 만큼 지코는 실물 앨범 디자인에도 적극 참여해 애정을 드러냈고, 오랜 시간 지코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정규앨범 'THINKING'에는 112p로 구성된 포토북, 포토 엽서(4종 중 2종 랜덤), 양면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 스티커, 풍선(3종 중 1종 랜덤) 등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지코는 8일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를 발표한다.

앞선 'THINKING' Part.1으로 그간 지코가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친절한 톤으로 녹여냈다면, 이번 Part.2에서는 디테일한 표현으로 지코의 내면을 투영시킨 감독판 같은 앨범이다.

한편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INKING'은 12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도 정식 발매된다.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