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 공중서 펼쳐지는 초대형 액션 스펙터클, 무삭제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며, 진정한 속편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압도적 액션 스펙터클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무삭제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 중인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무삭제 액션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데드풀’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팀 밀러 감독은 땅과 바다, 하늘을 넘나드는 초대형 액션 스케일에 특유의 강렬하고 독창적인 연출력으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를 올해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생시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무삭제 액션 영상'은 공중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액션 스펙터클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새로운 인류의 희망 '대니'를 제거하려는 최강의 적 'Rev-9'부터 '대니'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사라 코너'와 'T-800'까지,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액션 대격돌을 펼치는 공중 액션씬은 가장 스케일이 큰 장면 중 하나로 손꼽힌다.

특히, 시리즈의 상징 '사라 코너'와 'T-800'이 비행기에 나란히 서서 'Rev-9'을 향해 폭격을 날리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거침없이 쏟아지는 공격에도 끄떡없이 이륙하는 비행기까지 '대니'를 쫓아오는 최첨단 터미네이터 'Rev-9'의 강력한 파워는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끊임없이 공격을 가하는 Rev-9의 추격전과 'T-800'과 'Rev-9'의 1대 1 맞대결은 숨 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액션 아드레날린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액션이랑 스케일 다 미쳤음! 갓밀러 감독님 믿보!!"(uoq****), "액션이 시원시원해서 너무 재밌게 잘봤다"(이슬****), "‘터미네이터 2’를 잇는 액션의 향연!"(신****), "이제 공중에서도 싸우는 터미네이터 쩔었다"(히?****), "정신없이 몰아부치는 액션!"(제이****), "처음 추격씬이랑 나중에 비행기에서 싸울 때 액션 미쳤다..! 비행기 폭발할 때는 걍 입벌리고봄 스케일 대박"(sse****), "뒤끝 없는 캐릭터들, 화끈한 액션"(FL****), "재미있어요 짱 스릴넘치는 액션"(올리****), "쫄깃한 추격신! 진화하는 액션!"(SI****), "최고예요 눈을 뗄 수가 없네요"(BA****), "액션 하나는 기똥차게 뽑았네"(드림****), "액션 끝판왕"(하거****)이라며 초대형 스케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 스펙터클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공중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액션 대결을 생생하게 담아낸 '무삭제 액션 영상'을 공개한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제공 = 디즈니]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