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은없다' 박세완 "충청도 사투리 위해 과외 받았다" [MD동영상]

'두번은없다' 박세완(Park Se wan) "충청도 사투리 위해 과외 받았다" [MD동영상]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MBC 새 주말드라마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 연출 최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세완이 부산 출신이라 충청도 사투리 연기를 위해 따로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박세완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사투리였다. 지역 사람이 아닌데 36부작을 제가 잘 끌고 갈 수 있을까 걱정했다"며 "과외를 계속 받았다. 음악처럼 계속 듣고 다녀서 특유의 느린 억양이 조금씩 나오더라"고 말했다. 한편,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두번은없다' 박세완 "충청도 사투리 위해 과외 받았다" [MD동영상]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MBC 새 주말드라마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 연출 최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세완이 부산 출신이라 충청도 사투리 연기를 위해 따로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박세완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사투리였다. 지역 사람이 아닌데 36부작을 제가 잘 끌고 갈 수 있을까 걱정했다"며 "과외를 계속 받았다. 음악처럼 계속 듣고 다녀서 특유의 느린 억양이 조금씩 나오더라"고 말했다. 한편,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를 표방한다. 2일 오후 9시 5분 첫방송.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를 표방한다. 2일 오후 9시 5분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MBC 새 주말드라마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 연출 최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세완이 부산 출신이라 충청도 사투리 연기를 위해 따로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박세완은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사투리였다. 지역 사람이 아닌데 36부작을 제가 잘 끌고 갈 수 있을까 걱정했다"며 "과외를 계속 받았다. 음악처럼 계속 듣고 다녀서 특유의 느린 억양이 조금씩 나오더라"고 말했다.

한편,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를 표방한다. 2일 오후 9시 5분 첫방송.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