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한수:귀수편' 우도환 "권상우와 액션 연기 영광, 코미디도 배우고파" [MD동영상]

'신의한수:귀수편' 우도환(Woo Do hwan) "권상우(Kwon Sang woo)와 액션 연기 영광, 코미디도 배우고파" [MD동영상]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우도환이 권상우와 액션 연기를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이날 우도환은 "권상우 선배님의 액션 연기를 보고 자랐기 때문에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저한테 있어서 더 영광스러운 작품"이라며 "개인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권상우 선배님에게 코미디물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신의 한 수'(2014) 스핀오프 범죄 액션물이다.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그린다. 오는 11월 7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우도환이 권상우와 액션 연기를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이날 우도환은 "권상우 선배님의 액션 연기를 보고 자랐기 때문에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저한테 있어서 더 영광스러운 작품"이라며 "개인적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권상우 선배님에게 코미디물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신의 한 수'(2014) 스핀오프 범죄 액션물이다.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그린다. 오는 11월 7일 개봉.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