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오늘(25일) 신곡 '놈놈놈' 공개 '3년만의 귀환'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써니힐이 신곡을 공개한다.

써니힐은 2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놈놈놈’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약 3년만에 기존 멤버 빛나, 코타와 새 멤버 건희, 은주까지 새로운 4인조 걸그룹으로 재정비돼 돌아온 써니힐은 새 타이틀곡 ‘놈놈놈’으로 파격적이고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 걸그룹들이 시도하지 못한 치명적인 매력이 써니힐만의 색깔로 선보여진다.

특히 써니힐은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놈놈놈’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을 알렸다.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선 써니힐은 긴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의 노련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 역시 뜨거운 환호로 써니힐의 귀환을 반겼다.

써니힐의 신곡 ‘놈놈놈’은 부조리한 일, 미운 직장 상사, 답답한 현실 등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이상한 놈들에게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시원함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히트 메이커 작곡가 박근태, 국내 대표 작사가 김이나 등이 참여해 새로운 히트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 외에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 ‘오즈의 마법사’ 오즈의 시선으로 바라본 이야기를 담은 ‘From Oz’에 이어 누군가는 한 번쯤 처해봤을 찌질하고 한심한 상황들을 그린 ‘눈물닭발’ 등 써니힐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수록곡들이 이번 미니앨범에 포함된다.

[사진 =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