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측 "정원중 교통사고 내 피해자 사망 사고…불법유턴은 NO"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정원중(60)이 낸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숨졌다. 다만 경찰은 일부가 주장하는 "불법유턴 사고는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양평경찰서 관계자는 24일 오후 마이데일리에 "정원중이 교통사고를 내 배달업체 직원인 A(17)군이 사망한 게 맞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정원중은 지난 22일 오후 7시경 양평군 양평읍에 위치한 한 대형마트로 진입하기 위해 좌회전을 하던 중 반대편에서 직진하는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A군이 크게 다쳤고 양평 병원으로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심정지가 발생해 결국 사망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진 직후 인터넷 매체 위키트리는 '제 친구가 유명 배우 BMW 차량에 치여 사망했다'라는 제목과 함께 "정원중이 사망 사고를 냈다. 그 원인은 불법 유턴이다"라고 보도했다. 유가족의 말을 빌려 정원중은 진심 어린 사과도 하지 않았으며, 얼굴 한 번 비추지 않고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경찰 관계자는 "불법 유턴으로 인한 사고는 아니다"라며 "신호기가 없는 교차로였기 때문에 시야가 확보되지 못한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사진 =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