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S 서울패션위크,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누구? [송일섭의 사진공작소]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한국패션의 오늘과 내일을 조망할 수 있는 '2020 S/S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가 지난 10월 14일부터 19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됐다.

서울패션위크에는 수많은 패션 관계자와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스타들도 행사장을 찾아 많은 팬들이 몰리기도 한다. 스타들은 다양한 패션쇼 컬렉션에 참석하며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는데, 여러 컬렉션에 참석하는 스타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며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는다. 각기 다른 스타일로 패션쇼 컬렉션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모습을 모아 보았다.

▲ 이사배, 유튜브 스타에서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방송에서 얼굴을 알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이번 패션위크에서 다양한 패션쇼 컬렉션에 참석하며 수많은 의상을 선보였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세련된 패션 센스로 새로운 셀럽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이사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다.

▲ 전효성, 다이어트하고 더 예뻐졌어요

배우로도 입지를 넓히고 있는 걸그룹 시크릿 출신 전효성은 패션위크 로맨시크와 비욘드클로젯 등의 컬렉션에 참석하며 포토월 앞에 섰다. 깜찍한 미모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많은 취재진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 함은정, 때로는 순수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걸그룹 보다 이제는 배우 타이틀이 더 어울리는 함은정은 패션위크 포토월 현장에서 극과극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로맨시크 컬렉션에서는 핑크색 드레스로 순수한 모습을 뽐냈으며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에서는 청바지와 재킷으로 편안한 일상복 패션을 선보였다.

▲ 성훈, '뉴얼 성훈' 아니고 '모델 성훈' 입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에서 뉴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성훈은 수영선수 출신 답게 넓은 어깨와 훤칠한 기럭지로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카루소 컬렉션에서는 가을 분위기에 맞는 트렌치 코트를 선보였으며 빅팍 컬렉션에는 레더 재킷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강인한 남성미를 뽐냈다.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