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MC→선미·장우혁 피날레'…'음악중심' 아시아송 특집, 역대급 라인업 [종합]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장우혁, 선미, 그룹 있지, 스트레이키즈 등 역대급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졌다.

19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져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보이그룹 SF9의 찬희, 스트레이키즈의 현진과 함께 스페셜 MC로 걸그룹 있지의 멤버 예지가 등장해 더욱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는 금발 머리에 잘 어울리는 하얀 의상을 입고 등장해 천사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솔로곡 'I GO'를 열창한 케이는 러블리즈의 메인보컬다운 저력을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유브이는 조커 분장과 함께 특유의 웃음 소리를 따라하며 신곡 '저 세상 텐션'을 불렀다. 피쳐링에 참여했던 배우 송진우가 깜짝 등장해 열정적인 춤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온앤오프, 더보이즈, AB6IX 등 보이그룹의 멋진 칼군무와 워너원 출신 멤버 하성운과 김재환의 화려한 무대 매너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대한민국 대표 남녀 솔로 가수인 선미와 그룹 HOT의 멤버 장우혁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고, 현란한 춤과 뛰어난 실력으로 이목을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엔 우혁 . 선미 . Kei(김지연) . UV . 하성운 . 김재환 . Stray Kids . ITZY . N.Flying . AB6IX . 온앤오프 . 정세운 . 드림캐쳐 . 더보이즈 . 에이티즈 . 세러데이 . 1THE9 . Dami Im가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