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김강훈, 김지석 '친부' 사실 알았다…"母 공효진 왜 혼자 뒀냐, 치사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동백꽃 필 무렵'에서 아역 배우 김강훈이 자신이 김지석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19회에서는 강종렬(김지석)이 친부라는 사실을 눈치챈 필구(김강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필구는 휴대전화를 선물하는 강종렬에게 "아빠니까, 아빠니까 이런 거 사주지"라고 말했다.

이에 강종렬은 "그래서 기분이 어떻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필구는 "아빠를 본 적도 없으니까 보고 싶지도 않았고, 봤다고 되게 좋지도 않다. 그냥 몰랐던 지난 주가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하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넌 네가 별로니?"라고 묻는 강종렬에게 필구는 "그냥 좀 이상해서 그런다. 아저씨는 슈퍼맨이잖아요. 딸바보잖아요. 그게 이상해서요"라고 얘기했다.

강종렬은 "내가 널 알았으면 절대 그렇게 두진 않았을 거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필구는 "아니, 나 말고 엄마요. 왜 엄마를 왜 혼자 뒀냐. 그게 치사하지 않냐"라며 "나는 아빠란 말이 나오는 것도 싫었다. 아빠가 보고 싶어서가 아니라, 엄마가 우니까. 아저씨는 엄마를 백 번도 더 넘게 울렸다. 그러니까 원래부터 별로였다. 최신 폰도 싫다. 슈퍼맨 아빠는 진짜 별로다"라고 밝혔다.

[사진 =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