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인 이성우, 거친 록커의 따뜻한 음식 '푸드천사' ('나혼자산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노브레인 이성우가 빈속을 꽉 채워줄 푸드천사로 변신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다 산다'에서는 이성우가 친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지난주에 이어 이성우는 요리사 친구들에게 감탄이 절로 나는 음식을 대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친구의 가게에 모인 그는 평소 음식을 자주 해주는 듯, 자연스럽게 주방에 들어가 요리 준비를 한다고.

그는 요리사 친구를 보조로 쓰는가 하면, 조리하는 내내 일사불란한 모습으로 막힘없이 음식을 만들어 실력을 뽐낸다. 이를 지켜보던 전문가 친구는 자신보다 잘한다며 감탄해 이성우의 요리 솜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최근 인기를 끄는 알싸한 '마라'를 더해 만든 바지락찜부터 어릴 적 사 먹곤 했던 추억의 음식까지, 위에 쏟아 붓고 싶은 메뉴들만 쏙쏙 골라 만들어 더욱 군침을 돌게 한다고.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정성을 들여 만든 추억의 음식은 옛 맛을 잊지 못해 꾸준히 만들어 먹는 자신만의 소울 푸드라고 해 과연 어떤 초특급 요리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이성우는 지인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정감 가득한 이야기를 예고해 이목을 끌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꿀잼을 선사할 이성우의 하루는 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