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종영 아쉬움 달랜다…"16일 이선빈X빅스 혁 목소리 담긴 최종 OST 합본 발매"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위대한 쇼'가 종영을 기념해 최종 OST 합본 음원을 공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은 "내일(16일) 낮 12시 최종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위대한 쇼' 주요 장면에 삽입돼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 OST 최종 합본에는 호우(손호영, 김태우), 이선빈, 빅스 혁(한상혁), 구구단 해빈 등이 참여한 가창곡이 수록된다. 특히 극중에서 열연을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던 이선빈, 혁의 목소리가 담긴 OST가 공개된다는 점에서 드라마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음악감독 임하영의 손을 거쳐 '위대한 쇼'만의 분위기와 색깔을 완성시켜준 스코어 트랙까지 포함돼 이번 OST 최종 합본에는 총 19곡이 담긴다.

'위대한 쇼'는 그간 위대한(송승헌 분)과 4남매를 둘러싼 애틋한 가족애부터 위대한과 정수현(이선빈 분)의 첫사랑 로맨스 등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배우들의 현실적이고 코믹한 연기는 더욱 몰입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완성도 높은 OST들이 더해지면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늘(15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위대한 쇼'는 합본 OST를 통해 시청자들과 여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