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년생 김지영’ 극찬 쏟아진다, “모두가 지영이 되어 공감하는 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올 가을,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에 다가갈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4일(월) 언론시사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후 호평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82년생 김지영’이 일반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관객들은 “원작과는 또 다르게 현실적이고 섬세하게 그려냈다. 누구와 봐도 괜찮을 영화”(인스타그램_daldla_****), “책을 봤어도, 보지 않았어도 영화는 모두가 한 번씩 꼭 봤으면 좋겠다.”(인스타그램_rns****), “모든 장면을 섬세하게 만들어줘서 고맙다”(인스타그램_ojjong****), “원작도 잘 살리고 전체적으로 다 좋다. 간만에 나온 괜찮은 한국영화”(인스타그램_juye****) 등 원작 소설에 새로운 드라마와 스토리를 더해 완성된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영’으로 분한 정유미에 대해 “김지영 그 자체”(인스타그램_j_yes****) 등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세밀한 연기에 대한 호평을 보냈으며, ‘대현’ 역 공유와 ‘지영’의 가족, 동료로 등장하는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연기가 섬세하게 닿아오는 영화”(인스타그램_sy****), “배우들의 연기력에 보는 내내 소름 돋고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올해 본 영화 중 제일의 연기력”(인스타그램_gj****) 등이라 전하며 캐릭터에 생생한 숨결을 불어넣은 연기를 극찬했다.

특히, 관객들은 “모두가 지영이가 되어 함께 공감했던 영화”(인스타그램_da.****), “소소한 이야기 안에 담긴 묵직한 감동이 주는 특별함, 여운이 남는다. 학생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아울러 볼 수 있는 영화라 추천한다”(블로그_eett****), “‘김지영’ 씨 덕분에 많이 웃고 울고, 세상 모든 사람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 싶다”(인스타그램_joohee****), “꼭 봐야 하는 올해의 영화”(인스타그램_jjang_****) 등 영화에 깊이 공감하며 추천 열기를 더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언론과 관객들의 쏟아지는 극찬 속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82년생 김지영’은 오는 10월 23일, 극장가에 따스한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이다.

[사진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